내년에 대학실용영어 토익 대체 없어지나요?
글쓴이
- 2020.10.26. 16:24
- 516
내년 되면 면제분반이 아예 없어지는 건가요
아니면 토익 컷이 달라지는 건가요...?
겨울에 토익 따서 내년에 면제분반 넣으려고 했는데 수업 들어야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넹 이번 겨울계절이 대체 마지막이에요.
0
0
불쌍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팥배나무
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같은 처지입니다
겨울에 봐요^^
겨울에 봐요^^
0
0
훈훈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산단풍
ㅎㅎ.... 김빠지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고 이 꿀이 드디어 없어지네요
0
0
처절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0
0
개구쟁이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분꽃
11월22일꺼 치면된다고요?
공지 나왔나요?
계절신청기간까지일껀데요?
공지 나왔나요?
계절신청기간까지일껀데요?
0
0
나약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분꽃
교양교육원엔 11월 중순까지 제출이라고 되어있긴 함
0
0
훈훈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산단풍
11월 중순까지제출이니깐
11월22일에 치면 절대 안되죵
11월22일에 치면 절대 안되죵
0
0
나약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오이
수강정정 기간에도 제출 받아줘서 11월22일까지 가능합니다
0
0
유쾌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짜피 그 세대는 올해면 다 졸업하지 않나
0
0
발냄새나는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깨꽃
너무하네 ㅋㅋ 군대 갔다왔는데..
0
0
태연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ㅠㅠ 불쌍하다 저게 없다니
0
0
키큰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