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싯팔~~~~
글쓴이
- 2020.10.26. 17:39
- 1707

기숙사 배식
고기 한 조각 밖에 못 받았다 싯팔~
영양섭취가 복불복이여
권한이 없습니다.
어딘데 이따구로나옴?
0
0
날렵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군대짬밥수준이네
0
0
날씬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새머루
군대 짬밥도 이거보다 훨씬 뒤지게 좋게 나옴
요즘 군대에서 밥 저래주면 임오군란 다시 터짐
- 17군번
요즘 군대에서 밥 저래주면 임오군란 다시 터짐
- 17군번
0
0
다부진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여기 어디야 진리야?
0
0
난쟁이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히아신스
킹리밥은 저렇게 배식안함.
웅비일듯
웅비일듯
0
0
큰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 쥿같이 주네 ㅋㅋㅋㅋㅋ
3
0
방구쟁이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짓말이지?
0
0
흔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0
0
배고픈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 흰색식판이었는데 다 갈았나?
0
0
난쟁이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콩알만해ㅋㅋ그래도 뼈발라먹기 귀찮아서 감자 많이주는거 좋아
0
0
민망한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짓말이지? 고기 4조각 먹고난 후 사진이지?
0
0
추운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아니고 자유임 ㅋㅋ 웅비는 급식판 안저럼 ㅋㅋㅋ
0
0
적나라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