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복 3시간 살짝 안되는 통학생 고민
글쓴이
- 2020.10.26. 18:15
- 656
지하철 앉아서 바로 갈 수 있는 거리인데 지하철1시간10분 순버20분인데요. 내년에 일 년 하고 군대가려고 하는데 이러한 조건더라도 통학이 나을까요 아니면 웅비로 들어가는게 나을까요?
통학하는 상황은 지금 되게 부유하게 생활 중이긴 한데 통학이 힘드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웅비
0
0
창백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가는잎엄나무
조금 쪼달리더라도 기숙사 가는게 낫다는 말씀이시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넵 삶의질과 군대가기전의 자유만끽
0
0
창백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가는잎엄나무
근데 코로나 새내기라 학교에 아는 사람이 없어서 즐길 수 있으련지 모르겠어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표에 따라 달라질거 같아요.. 만약 저라면 주3회이상 오전수업있으면 바로 긱사합니다! 와 근데 코로나 시국에 통학vs긱사 질문 올라오니까 뭔가 신기해요 ㅠ.ㅜ
0
0
고상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눈괴불주머니
ㅠㅠ 일학기엔 비대면이라 학교갈 일이 없었고 이학기 되어서 학교 통학 시작하다보니 많이 힘들어서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조건이었는데 무조건 웅비가는게 낫다고 봅니다
0
0
부자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붉나무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환승없이 왕복 1시간인데 기숙사 살아요.
3시간이면 많이 힘들어보이네요.
기숙사비 한학기에 식비(5일3식, 한 끼 약 3,300원) 포함 약 170만원이고
중간에 들어오면 얼만지 모르겠네요.
그 외로 사용하는 돈은
한달 생활비(식비+교통비+세탁비+옷값+여가비 등) 25만원으로
빠듯하지도, 풍족하지도 않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3시간이면 많이 힘들어보이네요.
기숙사비 한학기에 식비(5일3식, 한 끼 약 3,300원) 포함 약 170만원이고
중간에 들어오면 얼만지 모르겠네요.
그 외로 사용하는 돈은
한달 생활비(식비+교통비+세탁비+옷값+여가비 등) 25만원으로
빠듯하지도, 풍족하지도 않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0
0
때리고싶은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꽃다지
그렇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도움 많이 되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꽃다지
기숙사 비가 생각보다 비싸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리관으로 오세요 개꿀입니다
통학 극혐 ㅠㅠ 저도 긱사사니 시간아끼고 넘 좋아요
통학 극혐 ㅠㅠ 저도 긱사사니 시간아끼고 넘 좋아요
0
0
겸손한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물매화
진리 웅비 고민중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물매화
저도 통학 왕복2시간정도인데
진리 7일1식하고 하면 돈 절약 됩니다
진리 7일1식하고 하면 돈 절약 됩니다
0
0
겸손한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물매화
하루 1식은 배 안고파요? 그리고 진리관은 좀 아래에 있나요? 공용화실 불편하다돈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