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입문하려고 하는데요
글쓴이
- 2020.10.29. 01:38
- 367
독학이 가능할까요? 초딩1학년때 피아노룰 배우긴 햇엇는데 다까먹엇네요 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참혹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백합
감사합니다 학원한번 알아봐야겟네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색까지 신경쓰는 레벨로 어차피 못 갈거기 때문에
그냥 악보 읽을줄 알면 적당히 맘대로 치면 됩니다
터치 이런거는 그냥 무시...
그냥 악보 읽을줄 알면 적당히 맘대로 치면 됩니다
터치 이런거는 그냥 무시...
0
0
다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작년에 글쓴이랑 같은상황에 학원다녔는데
치는 자세 같은거나 전반적인걸 봐주니까 아무래도 혼자했으면 습관 같은게 망했을듯
지금은 체르니30정도 실력인데 그냥 혼자연습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