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잘아시는분들 맛있는커피추천해주세요
글쓴이
- 2020.10.29. 12:54
- 601
개인적으로 신맛나는 커피말고 고소한맛나는커피를 좋아하는데
커피잘아시는분들 추천부탁드립니다!
인스턴트도괜찮고 컵커피 프랜차이즈 개인카페 다 환영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안일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쥐똥나무
노스 싱글 오리진 원두 케냐랑 코스타리카, 게이샤는 산미 있는 편이고 브라질이랑 다크블렌딩은 산미 없는 편
0
0
포근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쥐똥나무
노스 안먹은지 오래됐는데 오랜만에 가봐야겠어요
추천해주신거 차례로 먹어보겠습니댜
감ㅈㅑ해요!!^^
추천해주신거 차례로 먹어보겠습니댜
감ㅈㅑ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스벅이랑 투썸이 비싸긴해도 맛은 최고인듯
0
0
날렵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탱자나무
맞아여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서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0
0
겸손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기장
커잘알
0
0
포근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기장
맥심은 생각해보니 어렸을때 잠깨울랴고 몇번먹은기악이있네요 ㅎ 한번도전해보겠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매점 커피 맛있어요. 자연대 앞에 있는 곳이요!!
0
0
살벌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코스모스
고마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기준에서 학교 앞에서 맛있는 커피는
브랜드 - 투썸, 스벅
노스, 엔커피(만수르)
엔커피도 나름 먹을만하더라구요..!
브랜드 - 투썸, 스벅
노스, 엔커피(만수르)
엔커피도 나름 먹을만하더라구요..!
0
0
명랑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신맛 안 좋아하고 약간 고소한맛 ? 탄 맛?을 좋아하는데
노스커피 (원두는 모르겠는데 그냥 기본)랑 로제이브 마티나 아메리카노 괜찮은 것 같아요
시중커피는 맥스웰하우스에서 나온 콜롬비아나마스터블랙 추천드림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