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기계과vs항공우주공
- 2020.10.29. 19:30
- 956
안녕하세여 칭구에게 아이디를 빌려서 글을 써봅니다
학점 3.48 정도 부산 사립대 기계과 다니고 있습니다
지금 ㄷㅇ대 열유체 실험실에 들어와있고 항공우주쪽 관심이있ㅇㅓ서 부산대 대학원 진학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교수님과 상담했을때 제가 항공우주쪽에 취직하고 연구하고 싶어하는 마음이
확고해서 부산대 항공우주공학과를 가고싶어했는데 교수님이 반대하시고 주변 대학원 진학하신
분들도 기계과를 가는 것을 추천하였습니다. (교수님께서는 추천해주실 수 있다고는 하셨습니다)
찾아보면서 기계과는 ㅎㅁㅇ 교수님이 유명하시고 (장단점 많으신걸루ㅠ) 항공우주공학과는 정보가 너무
없더라고요 ,,,
혹시 항공우주공학과 대학원 랩실 어떤지 분위기랑 , 연구등등 알수있을까요 ?
대학원 준비위해서 분자동역학 (항공재료) 논문도 쓰고, 기계학회도 이번 12월 포함 2번 나갔습니다.
매트랩이나 다른 기계프로그램(조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흔히 말하는 지잡대라서 부산대학교에 진학하면 능력적으로 많이 부족할 것같고 걱정이되네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쓴소리도 감사드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구실 정보는 학과 홈페이지에 가보면 어느정돈 나와있어요
저희 선배들 보면 취업도 항공관련 기업가고
해외박사로 공부하러 가시기도 하더라구요
소수인원 한정...
그게 아니면 기계과 가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사를 좀 많이 해보셨으면 좋겠네요.
이름있는 기업들 R&D 가는사람들보면 학벌 장난아님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스터빈관련해서 꽤 유명하시고 최정열교수님도 cfd보면
권위있으신걸로 알고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확하게는 압축성 반응유동 수치해석입니다. 그 실험실에서 관련 하여 실험도 하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