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수업 자기과 개설 아니라도 들으면 학점인정되나요?
글쓴이
- 2020.10.30. 04:21
- 20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ㅇ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계절로 복학하려는데 다 까먹어서 아는게 하나도없네요
제목 그대로 계절수업 a 과에서 개설한건데 b과인 저는 b과에서 개설한 강의가 없어서
a 과의 수업을 들으면 전공기초든 전공필수든 학점 인정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장 좋은건 학과 공지 다 뒤져보는게 좋고 못찾으면 학과 사무실에 이거 들어도 되는지 물어보는게 확실해요
이름 같아도 과마다 인정 안되는 과목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