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주변에 노트북 작성/아이패드 필기 되는 스터디카페
글쓴이
- 2020.10.30. 15:46
- 64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있나요??
혹은 중도 4층에서 아이패드 필기 해도 되나여?
좀 딱딱 거리는 소리가 들려서 조용한 곳은 부담돼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있나요??
혹은 중도 4층에서 아이패드 필기 해도 되나여?
좀 딱딱 거리는 소리가 들려서 조용한 곳은 부담돼요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