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1문제 차이로 필탈 ㅈ같다아아아아아ㅏㅇ
글쓴이
- 2020.10.30. 16:57
- 87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빨리 취업해야하는데...저랑 비슷하신 분 계신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코렐 별로 안좋으니 딴거 하세뮤
0
0
큰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문제 차이면 실력이예요ㅠ 최합할 사람들은 상회합니다
0
0
운좋은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 아쉬우시겠지만 커트라인이랑 한문제 차이면 90%이상은 면접가서 떨어졌을 겁니다. 차라리 필탈한게 면탈보다는 정신건강에 좋기도 하고...
그래도 가능성을 봤다는 것에 의의를 두시고 쿨하게 묻어두시는게 도움될듯 합니다. 화이팅!!
그래도 가능성을 봤다는 것에 의의를 두시고 쿨하게 묻어두시는게 도움될듯 합니다. 화이팅!!
0
2
큰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당단풍
면접이랑 필기랑 뭔 상관인가요?
1
0
느린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부들
상관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는데, 뭘 물어보고 싶으신건가요..??
0
1
큰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당단풍
뭐래 필기점수 면접에 1도 안들어가는데 아는척 자제요
1
0
적나라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당단풍
위에 말마따나 제로베이스에서 면접 보는데 뭔 상관이냐구요
1
0
느린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서도 이직준비하셨을겁니다 코렐그정도 붙는실력이면 다른곳 피샛형 무난하기 뚫으실테니 낙담말도 담꺼노립시다
0
0
착잡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레일 떨어지고 더 좋은곳 간사람들 많아요 화이팅해요!
0
0
방구쟁이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렐 지방공기업ㅇ보다 떨어짐.. ㄱㅊ
0
0
특이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이직하게될텐데 ㅋㅋㅋ
대졸이 갈만한곳은 아님
대졸이 갈만한곳은 아님
0
0
돈많은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