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한 개만 줘
글쓴이
- 2020.10.30. 18:11
- 1128

고등어 왜 한 조각만 줘잉
영양실조 걸리겠네
그래도 맛은 있다.
권한이 없습니다.
와 그냥 살이 쪽쪽 빠지것다
0
0
슬픈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 짬도 저거보다는 잘나왔던거같은데
0
0
부자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맛있다는 말이 나오다니 긍정 그 자체다...
1
0
허약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팥배나무
존재한다는 의미인가보죠
1
0
해괴한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