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피시는분 질문점여..
글쓴이
- 2020.10.31. 12:04
- 16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쥴에다가 공팟에 액상 넣어서 씁니다
알케마스터 자몽맛인데
필 때 솜냄새가 너무 심합니다ㅠㅠ
탄내는 아니에요
공팟 같은제품 2세트를 샀는데
한세트는 냄새안나더니 다른세트는 솜냄새가 너무 심하네요
다 버리자니 7000원이라 좀 아깝고
이거 공팟 솜 문제맞져??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