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문학과 대학원나오면 보통 어떤길로가게되나요?
글쓴이
- 2020.10.31. 15:05
- 1128
한문학이라는 학문은 매력적인데
(현실적으로 생계를 걱정하지않을수는없는데.. 꼭한번 공부를 해보고싶기는해서요)
한문학 대학원을 나오면 보통 어떤길을 가게되나요
고전번역원 한문학교사등이있는데 너무추상적이여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날씬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좀쥐오줌
한문교사말고는 다른길은없나요
ㅠㅠ 학문은 좋은데 생계걱정을해야할거같은데 정말 현실도그런가요ㅠㅠ
ㅠㅠ 학문은 좋은데 생계걱정을해야할거같은데 정말 현실도그런가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좀쥐오줌
와 박사학위가 있어도 전공 살리기 힘든가 보네요..
학부생들은 참 고민이 많겠습니다.
어느 학과나 마찬가지겠지만..
학부생들은 참 고민이 많겠습니다.
어느 학과나 마찬가지겠지만..
0
0
특별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사무실에 문의해보면 좋을거같아요
0
1
섹시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공 못살리고 다른 일 하십니다
그나마 한문교사가 구체적인 진로인데 아시다시피 경쟁률이 말도 안되는 상황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