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공대 2학년인데
글쓴이
- 2020.11.01. 00:52
- 695
대외활동 공모전 하나도 없으면 많이 늦는 편인가요? 전역하고 복학하니까 괜히 조급해지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귀여운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그런류의 스펙은 3학년 때 쌓는게 가장 적기인거 같고, 지금은 어디가고 싶은지 뭐하고싶은지 고민해보면서 어떤 스펙, 직무역량 쌓으면 좋을지 생각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0
0
정겨운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 자격증 > 공모전, 대외활동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이렇게 생각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이렇게 생각합니다.
0
0
밝은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은행나무
대학원 갈거 아니면 학점에 목매달지 말고 직무 관련 경험 쌓는게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0
0
귀여운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청가시덩굴
직무 관련 경험이라는게 있을까요. 장기인턴말고는 딱히 없어보이는데
0
0
귀여운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철쭉
대외활동(서포터즈, 봉사활동, 아이디어 대회 기타등등), 썸머스쿨, 공모전, 학부인턴, 기업인턴 등등 꼭 직접적으로 관련되지 않더라도 관심을 가지고 관련 분야를 알려고 노력했다는 것을 어필할 수 있으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학교 과목과 조별과제도 어필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0
0
귀여운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지금부터 공기업 준비 ㄱㄱ 사기업 답 없음
0
0
밝은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2후반 , 한국사 1급, 토익 700점대, 기사 1개
이스펙으로 공기업 다니는중ㅋㅋ
사기업 갈거 아니면 필요한 스펙만 갖추고 ncs ㄱㄱ
이스펙으로 공기업 다니는중ㅋㅋ
사기업 갈거 아니면 필요한 스펙만 갖추고 ncs ㄱㄱ
0
0
창백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간절한 마음으로 쌓으면 충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