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 형님누님들께 질문하나 합시다
글쓴이
- 2020.11.01. 16:56
- 58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도대체 버닝썬 사건은 왜 유야무야된겁니까?
누가봐도 정준영이 하나만 빵갈 사건이 아닌데
이거 뭐 어떻게되는겁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현직 검사 로펌변호사들한테 물어봐도 답 안나오는 질문이네요..
1
0
힘좋은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야무야 된건
정치쪽이나 언론플레이, 검찰조직 쪽 문제인거라
로스쿨이나 법률과는 상관없는것 같아요
정치쪽이나 언론플레이, 검찰조직 쪽 문제인거라
로스쿨이나 법률과는 상관없는것 같아요
0
0
보통의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대생한테 진단내려달란거랑 똑같네요 뭐 보나마나 뻔한 스토리 아니겠어요?ㅋㅋㅋㅋㅋ
0
0
운좋은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