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관 진짜 부실공사 아닌가.
- 2020.11.02. 07:51
- 1311
옆 방에 알람&진동 울리는데 계속 자는 것도 다 들리고
옆 방 재채기 하는거, 통화하는거 다 들립니다.
이러다가 방귀소리도 들리는거 아닌지.
옆 방 통화소리, 알람소리 전부 녹음해놨고
옆 방 학생이 유난히 목소리가 큰 탓도 있겠지만 통화 내용까지 다 들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 아파트야 일단 넓고 옆집이랑도 거실-거실 마주보고 있거나 울림 같은거 고려해서 지어서 미친짓하는거 아니면 안들리는데
1인가정을 위한 다세대 주택은 원래 저럼. 좁으니까.
글고 녹음해놔서 뭘 어떻게 할건데? 경찰에 시끄럽다고 신고함?ㅋㅋ 남의 통화내용 몰래 녹음하는게 불법같은데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의통화를 왜녹음하지.. 불법을그냥자연스럽게하시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거가 맞다면 결론은 부실공사 아니면 돈을 아낀거구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교분에게 문의해보시는게 나을거 같아요.~
방에서 전화하는거 자체가 잘못된건 아니자나요
옆방분도 들린다고 생각은 못할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와 기숙사생 간에 논의해야 할 문제를
기숙사생과 기숙사생 간의 갈등으로 묻어버리면 결국 아무것도 해결할 수 없어요.
기숙사마다 질의 차이가 있고 그 기회가 불평등하게 주어진다면 그것 역시 학교와 대립하여 해결해야할 문제에요.
오랫동안 기숙사에 대한 여러 가지 문제가 지속되는 것에 그런 착오가 한 몫 한다고 생각해요.
정말 해결해야 할 문제에서 자꾸 벗어나서 핀트 나간 이야기를 하는 건 잘못된 거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숙사 배분 문제로 남학생들이 그렇게 소리 낼때 남자들이 찌질하다니 뭐니 하면서 그렇게 조롱 해놓으시고는 이제 와서 자기들 공감해달라?ㅋㅋㅋㅋㅋ 양심이 없으시네요
기숙사비 가격 대비 그 시설과 위치 누리면서 투덜대는건 진리관 같은 닭장에 사는 사람들한테는 투정부리는것밖에는 안보이네요, 학교의 미흡한 행정처리에 대해 건의해야 될때는 자기들 이득만 쫓으며 이기적으로 행동하시다가 이제 와서 공감해 달라는건 그저 역겨울 따름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