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코트는 언제 쓸 수 있을까요
글쓴이
- 2020.11.03. 21:33
- 316
평소 농구를 좋아해서 가까운 넉터 및 온천천에서 자주했었지만 코로나론해서 림을 다 제거해서 못하고 있죠 ㅠㅠ
농구코트는 이용못하는데 클럽이나 술집은 열고 코로나 대응하는 방식이 이상하고 답답해서 글싸지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학교에 문의하시는게 정확해요!
0
0
밝은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줄은 없던데 링이 없어진거구나
0
0
피로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뜨거운 코트를 가르며
0
0
멍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트는 거들뿐
1
0
무거운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역에도 없어요?
0
0
멋진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 기준이 일정치 않은게 진짜 한심한 행정인듯
코로나도 막아야되고 경제는 돌려야되고 이해는 한다만
억울하면 개인 코드 만들어야져 뭐....
코로나도 막아야되고 경제는 돌려야되고 이해는 한다만
억울하면 개인 코드 만들어야져 뭐....
0
0
방구쟁이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