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 이어폰 소리
글쓴이
- 2020.11.04. 13:37
- 445
룸메가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는데 이어폰 소리가 밖으로 새어나온다.
교수님 목소리와 수업 내용이 다 전달될 정도로 소리가 많이 새어나오는데
고음량으로 들어서 그런게 아니라 이어폰의 성능 문제인거 같다.
나의 편견일 수도 있지만, 구형 노트북 모델이나 유선이어폰을 사용하는 걸 보면 새 이어폰을 구매할 형편은 안되는 것 같다.
이때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행동은.
권한이 없습니다.
룸메가 이어폰을 낄때마다 커다란 3M 귀마개를 끼고 룸메의 주의를 끈다
0
0
청결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귀가 맛이간거 아닐까
0
0
적절한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폰 구매할 때 끼워주는 번들 이어폰을 선물로 준다
0
0
무례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는 그대로 말해야지 뭔
0
0
촉박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얘기해야함. 상대방 입장에서 그 사실알면 미안해함. 안 미안해하면 그 자리에서 듀얼 배틀 하셈
0
0
멋쟁이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이야기를 한번 해보고 진짜 이어폰문제라면 커널형 하나 사주셈
0
0
아픈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