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망하는 사람도 많겠죠?
글쓴이
- 2020.11.05. 11:55
- 42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외근 나왓다가 옆 사람들 얘기하는거 듣는데
하루에 백만원씩 번다니깐 월급쟁이 입장에서 현타 온다 ㅠ
권한이 없습니다.
폐업율 역대급임....
0
0
느린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신승리를 위한 댓글 입니다.
1. 당연히 망하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시급 계산해보면 임금노동자보다 못한 사업자도 많습니다.
2. '하루에 100만원 번다'가 매출일지 영업이익일지 세전이익일지 모르는 겁니다.
3. 대화 상대방으로부터 투자받기 위해 분식회계 하는 걸수도...
1. 당연히 망하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시급 계산해보면 임금노동자보다 못한 사업자도 많습니다.
2. '하루에 100만원 번다'가 매출일지 영업이익일지 세전이익일지 모르는 겁니다.
3. 대화 상대방으로부터 투자받기 위해 분식회계 하는 걸수도...
0
0
겸손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