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과 분들에게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2020.11.05. 13:36
- 460
저는 컴공인데 금융쪽 IT에 종사하게 되었습니다.
경제와 금융지식좀 쌓고 싶은데
경제학원론 미시경제학 거시경제학같은 수업을 들어야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경제 지식 쌓으려면 경제원론 미시 거시 하면 될것같고, 금융 지식 쌓으려면 재무관리 투자론 기업재무 같은거 하면 될것 같습니다.
0
0
행복한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는 경제학과 / 금융은 경영학과
0
0
아픈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시경제학 교재 쉬운거 한 번 읽으면서 금리, 환율과 같은 기초 개념 익히시고 경제신문 꾸준히 읽으시는거 추천합니다
0
0
도도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