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수업 저녁에 주로하는 과가있나요
글쓴이
- 2020.11.05. 14:45
- 661
대학원수업은 보통 오전오후로 알고있는데
저녁에 직장을마치고 하시는분들이계시던데
우리학교에 저녁에 수업을할수있는과가있나요?
행정학과가 야간대학원수업 예전에는했던것같은데 요즘도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착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둥근잎꿩의비름
답변 고맙습니다 학과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http://www.gradmap.co.kr/college/html/college073.html?ckattempt=1
0
0
착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둥근잎꿩의비름
너무고맙습니다 복받으세요 :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범대? 저 사범대 다니는데 현직 선생님들 수업 마치고 오셔서 대학원 쉅 들어서 밤늦게 수업하던데용
0
0
처절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은대난초
사범내는 사범대출신만가능하지않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라고 표시된 곳은 야간도 개설하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