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11.05. 15:27
  • 786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활달한 동백나무 20.11.05. 15:30
당연히
[삼]천리자[전]거
0 0
아픈 피나물 20.11.05. 16:13
나는 닥 부교공
대기업 죽음임...
0 0
피로한 피나물 20.11.05. 16:17
돈응 좀 벌고싶고 바삐살고 성과내야한다는 압박감에 시달리고 나이40줄에 이제 나가야한다는 압박감이라도 그때까지 바짝 벌고 플랜비가있다면 삼전

준메이저급으로 벌면서 부산에 알박고 업무강도 개낮고
퇴근후 자기만의 저녁시간있고 주말여가즐기면서 살어리낫다 살어리낫어~ 하면서 유유자적하고싶으면 부교공
0 0
뛰어난 꿩의밥 20.11.06. 11:29
피로한 피나물
삼전 40에 나가는건 옛날소리인데..
0 0
똑똑한 자금우 20.11.05. 16:20
돈이냐 워라밸이냐
0 0
안일한 노랑꽃창포 20.11.05. 16:57
취향 따라 가는거지
0 0
납작한 시금치 20.11.05. 18:04
진심 아무리 세계최고 삼전이어도 개인취향이라고 봄..
난 삼전 오라해도 부교공 갈듯
0 0
야릇한 분단나무 20.11.05. 18:15
삼전이랑 부교공 PS50땡기면 구라안치고 연봉 2배차이남.. ㅠ F직군만 아니믄 삼성이 짱인듯
0 0
피로한 피나물 20.11.05. 18:31
야릇한 분단나무
일단 돈만봤을때잖아요
개인시간과 여가생활은요 ㅎ 누군가에겐 그게 돈보다 훨씬 더 값질수도있을텐데
0 0
꼴찌 우단동자꽃 20.11.05. 22:33
피로한 피나물
삼전 다니는데 주말 즐기기 위해 내일 12시 퇴근할게요.. 복지 좋습니당
0 0
야릇한 분단나무 20.11.05. 21:32
야릇한 분단나무
F직군 아닌 친구들 퇴근도 잘하고 만족하고 잘 다니던데.. 옛날 그 악명높은 삼전이 아님 요샌..
0 0
배고픈 메밀 20.11.05. 19:57
개인의 가치관이죠... 세상에서 제일 의미없는게 vs임
0 0
해박한 금목서 20.11.05. 21:22
설비만 아니면 삼전이지 ㅋㅋㅋㅋ 비교대상이 아님
0 0
우아한 산박하 20.11.05. 22:57
개인적으로 대졸했으면 삼전이 좀 더 맞지않나... 솔직히 역무원하려고 4년제 온건 아니자나
0 0
납작한 시금치 20.11.06. 07:36
우아한 산박하
그 역무원하려고 스카이들도 100대1 200대1 시험 뚫고 들어가는게 지금현싨
0 0
우아한 산박하 20.11.06. 08:16
납작한 시금치
나만 아니면 되지 뭐~
0 0
적나라한 짚신나물 20.11.06. 11:24
ㅋㅋㅋㅋ 삼성전자 다녀봤냐?
다녀보지도 않은 것들이 힘들다 어쩌다ㅋㅋ 우습다
0 1
도도한 야콘 20.11.07. 16:49
적나라한 짚신나물
ㄹㅇㅋㅋ
0 0
끌려다니는 박태기나무 20.11.06. 11:26
인터넷에 떠도는 인식 (ex 삼전은 매일매일 밤새서 일해야되고 자기 시간 ,여가같은거 꿈도못꾼다~~)들은 2010년대 심하면 2000년대를 대변하는 경우가 많아서 지금 현실이랑 괴리감이 있는 경우가 많음.. 인식이 현실을 못따라가기때문에 웬만하면 아직 취업못한 학생들이나 대중적으로 이용하는 인터넷 커뮤니티말고 직장인 커뮤니티(ex 대표적으론 블라인드, 사람인같은곳 등등 -> 여기도 맹목적으로 믿을만한곳은 아니지만)를 참고하는게 진로를 잡는데에 훨씬 도움이될거임
0 0
납작한 시금치 20.11.06. 11:53
끌려다니는 박태기나무
그거야 그렇죠. 근데 부교공 비롯한 철도공기업은 교대근무가 있어서 워라밸 지키기 아주좋아서 9 to 6 거진 다 지켜지니까 그거에 비해서 삼전은 상대적으로 그렇다 이말로 보이네요
0 0
답답한 얼레지 20.11.06. 13:14
삼전이지ㅋㅋ
0 0
잘생긴 해당 20.11.06. 17:09
삼전이지 대기업이 이제 공기업보다 안좋은덤이 하나도없음
0 0
해맑은 궁궁이 20.11.06. 20:28
부교공 사장 되고싶으면 부교공 갈 수도 있지 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