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옹 면스 짜증나
- 2020.11.06. 14:05
- 92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꼬치꼬치 캐묻더니 나랑은 안된댕 힝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험자만 받는대 ㅋㅋㅋ
경험자 = 면탈자
너무신경쓰지마세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전 코레일 등등..
근데 저도 면스하면서 느끼는데
NCS는 승자독식같긴해요..
여기 면스 하던사람이랑 다음번에 다른회사 필기결과 뜨면 그냥 그분들한테 붙였냐고 물어보면 대충 전부다 ㅇㅇ... 하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따지는것도 한편으로 이해되기는 한데...
그렇게 인재면 필합 후 면접도 합격해서 이바닥 탈출해야지 맞는논리임
요약하자면 뭐 기분은 상하지만 크게 주눅들 필요는 없으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부분이 붙는 면스가 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족보도 가지고 있고 현직자 선배들도 있고
보통 친구나 동아리를 중심으로 해서 아는사람끼리 하는 스터디가 후자일 확률이 높음
근데 어차피 후자의 사람들은 전자로 안가니까 별 해당사항없음
잘모르겠으면 아무데서나 라도 스터디구해서 하면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