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가스 면접 준비하시는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20.11.06. 21:30
- 220
스터디 하고 계시면 참여하고 싶습니다!
면접 합격 경험 있고, 많은 정보 공유가능할거 같네요
스터디 아니더라도 같이 준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터디 하고 계시면 참여하고 싶습니다!
면접 합격 경험 있고, 많은 정보 공유가능할거 같네요
스터디 아니더라도 같이 준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