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부산대지점 사라질예정
글쓴이
- 2020.11.07. 11:27
- 143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모든 업무는 온천장역지점으로 합쳐지며, 학생증카드 발급은 지점이 아닌 하나은행 콜센터를 통해 비대면으로 이루어진다고 전화상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에타에도 썼는데 마이피누만 하시는 분도 계실 것 같아서 여기도 올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은행 기능 빠지면 안 되나... 없는거 만들면 시간 오래 걸려서 이용도 안 할 은행지점 가입하는 거 짜증났는데..
0
0
보통의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맨드라미
학교측에서 직접 카드발급할 의지가 없는 이상 은행 통해서 할 수밖에 없는것같아요. 부산대 이외의 다른 대학들 중에도 은행 아닌 곳에서 학생증 발급하는 대학은 들어본 적이 없네요. 비금융학생증밖에 없는 대학도 발급은 은행통해서 한다는군요. 제 생각이긴 한데 아마 카드 위조방지기능 문제로 인해 그럴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거기 뭐 생기려나
0
0
싸늘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꽝꽝나무
또다른 은행 or 일반 매장 아닐까요?
전자면 학생증은행 교체의 가능성도 있겠네요
전자면 학생증은행 교체의 가능성도 있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