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에게 남아있는 삶이 2주라면 무얼 하실건가요?
글쓴이
- 2020.11.07. 21:53
- 55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어려운 질문일까요?
저라면... 2주동안 맛있는거 실컷 먹고 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더 늘릴방법 찾을 거 같습니다 2주뒤 사망인데 닥치면 불안해서 잠도 안올듯 현실적으로요
0
0
코피나는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하지 진짜..
0
0
정중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생 살 사람처럼 살다 갈거에요.
0
0
발랄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한다고 말하고, 미안한 사람에게 미안하다고 말하기
1
0
해맑은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갈대
나도
0
0
진실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생이랑 같이 시간 보내기
0
0
섹시한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족이랑 시간보낼거같아욤 그리고 친한친구 조금만나고 또 가족이랑 얘기도하고 누워있고
0
0
착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이어트 신경안쓰고 먹고싶은거 먹고 술담배하면서 나른하게 갈듯
0
0
푸짐한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