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하면서 일요일날 아버지 회사에 혼자 출근해서
글쓴이
- 2020.11.08. 19:43
- 865
아무도 없는 텅빈 사무실에서 혼자 일하고 집 가고 있는 삶이 자부심 느끼면서도 가끔 현타오네
권한이 없습니다.
아버지 회사에 취직하신거아니에여?
0
0
방구쟁이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뻐꾹채
졸업하고 저도 그렇고 아버지도 5~10년은 일하고 오는게 맞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취준도 힘들고 평일, 주말 아버지 회사에서 일하는것도 가끔 멘탈 흔들리네요.
0
2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주말 출근.. 혹시 아버지 회사 업종이 어떻게 되시나요
0
0
방구쟁이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뻐꾹채
제조업쪽 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고.. 힘내세요 ㅠ
0
0
방구쟁이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버지 회사에서 이미 일하시고계시는데 ㄷㄷ
0
0
미운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기댈곳 있는것에 감사하세요
4
0
행복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수저 부럽 ㅈㅅ
0
0
착실한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