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실영 양병곤교수님
글쓴이
- 2020.11.12. 01:47
- 181
4학년2학기에 대실영 취업계 가능할까요?
양병곤 교수님 취업계 받아주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양병곤 교수님 착해서 해주실거같은데용
0
0
머리좋은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실유카
오 그런가요 ?? 그럼 일단 여쭤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안녕하세요,
취업계 인정받으셨나요? 담학기에 대실영 취업계 써야할 것 같아서 여쭤봐요~
취업계 인정받으셨나요? 담학기에 대실영 취업계 써야할 것 같아서 여쭤봐요~
0
0
이상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