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킥보드 개꿀이네요
글쓴이
- 2020.11.12. 02:44
- 78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인도랑 도로 구분없이 다니는거 꼴보기 싫고 낮엔 타는사람도 못 봐서 정문앞에 줄세워져있는거 보고 저 많은게 다 필요가 있나 생각했는데 막차 끊기니까 개꿀이넹
권한이 없습니다.
돈 겁나 나옴
0
0
무좀걸린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ㅋㅋ
0
0
끔찍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개창렬임.. 좀만 타도 3천원
0
0
화려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오동나무
택시비보다 몇천원 싸서 만족 근데 낮엔 절대 안 탈듯...생각보다 속도가 빨라서 위험할거 같고 대중교통 있으면 굳이 탈 필요 없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주운전은 하지 말자
0
0
정중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배롱나무
대학원 야근...ㅠ 막 학기때 이걸 알았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금이 어떻게 계산되나요?
택시처럼 거리요금인가요?
근데 택시는 가만히있을때도 올라가니깐
거리+시간요금이긴 한데
택시처럼 거리요금인가요?
근데 택시는 가만히있을때도 올라가니깐
거리+시간요금이긴 한데
0
0
도도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수국
좀 비싸긴 하더라고요...부대역에서 두실역까지 3천원 정도 나왔어요 잘 모르겠는데 아마 기본요금 + 거리요금인거 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창렬이던데
0
0
정겨운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