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타인과 친해지는걸 싫어하는걸까요?
글쓴이
- 2020.11.12. 16:23
- 478
외롭긴한데 누구보고 먼저 만나자거나 연락을 잘 안하네요..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먼저 연락해보면 생각보다 반갑게 받아줘요:)
0
0
민망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존감이 낮으심? 거절당할거에 대한 두려움?
0
0
난폭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미나리아재비
음.. ㅠ 약간 그 사람이 나와 있는게 즐거울까? 하는 걱정인것 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사람도 혼자 있는것보단 님이랑 있는게 즐거울거임
0
0
화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앵초
공감함ㅜ
0
0
가벼운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미나리아재비
말이 별로 없어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래도
0
0
화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미나리아재비
아 근데 나도 이럼... 분명히 큰 부담도 안될텐데 그냥 선뜻 먼저연락하기가 부담됨 ㅠ
0
0
겸손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간관계 귀찮고 속시끄러운데 굳이 해야 되나요?
일정 선만 지키면 남한테 피해 안주면서 행복하게 살 수 있는데 물론 가족과 애인은 예외지만
일정 선만 지키면 남한테 피해 안주면서 행복하게 살 수 있는데 물론 가족과 애인은 예외지만
0
0
행복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아니예요 저도 님과 비슷한데 님이 마음에여유가 부족해서 그래요...
0
0
찬란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