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전공생의 통신기사 관련 질문 件
글쓴이
- 2020.11.13. 15:23
- 26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안녕하세요 통계학과 예비 졸업생입니다.
내년에 취업 목표로 부산교통공사 통신직을 하려고 합니다.(일반직은 상식부분에서 희망이 없어졌습니다.)
통신직 관련 기사로는 무선설비기사, 정보통신기사가 있는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무선설비기사 실기의 경우, 비전공자로서 학원을 반드시 다녀야만 하더라고요.
저는 계약직 일을 하고 있어서 학원다닐시간이 없습니다.
정보통신기사를 취득하려고 하는데, 무선설비기사가 부교공 뿐만 아니라 다른 공기업에서도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제가 공기업에 대해 아직 잘 몰라서 그러는데, 비전공자가 정보통신기사를 취득하게 된다면 부교공 뿐만아니라 두드릴 문이 많은가요??
정보통신기사를 준비하고 부교공을 준비해도 괜찮을까요? 혹은 그냥 일반직으로 계속 포커싱을 해야하나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택도없음 일반직 ㄱ
0
0
잘생긴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아는 지인도 통신은 아니구 인문대 나와서 전기직 준비해서 공기업가던데요 본인하기나름아닐까요
0
0
난감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 통신 별로 안뽑음
0
0
냉철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통신 은근많음. 위에 별로안뽑는다는건 개소리고. 그리고 통신쪽이 경쟁률이 낮음. 통신학과라는게 자체가 울나라에별로없다보니 컴공쪽에서 통신기사따서 가는경우가대부분인데 이번부교공도 통신직 경쟁률 다른직군비해 꽤낮았음.
제가다니는 기업도 경영학과인데 기사따서 통신직들어온케이스도있고 따놓으면 꽤쓰일거임
제가다니는 기업도 경영학과인데 기사따서 통신직들어온케이스도있고 따놓으면 꽤쓰일거임
0
0
무좀걸린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