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전문대 의료 관련 전공 갈걸 후회중
- 2020.11.13. 17:48
- 101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간호대 자체가 인풋과 아웃풋이 항상 일치하는게 아니라 걍 취업 잘 되는 전대 간호 가도됨 물론 대학병원 갖고 있는 간호대 남학생 이면 학점 2점대라도 수요상 모교 대학병원에 졸업식 마치자 마자 근무시작 ㅎ 부카대 치기공 나와서 법인 치과에 근무 하는 남자가 부대 간호 나와서 서울에 있는 대학병원 근무 하는 여자 감히 볼수나 있겠냐? 그 부카대 치기공도 걍 부대 전화기 접고 왔을건데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부산대생인지도 의심스럽지만 아님 부산대 문과 수준이 이정도 밖에 안되는지 모르겠지만
인제대 물치과가 2019년기준 인제대식 469점이네요
인제대 간호과는 2019년기준 인제대식 495점이고요.
근데 그 물치과보다 수십점이나 더 높은 간호과 정시 백분위가 84.7 (나형, 사탐) 수준이네요 ㅋㅋㅋ
문과에서 이정도면 부경대도 떨어지는 수준 아닌지?
님 개. 소리에 암걸릴것같아서 정정하고 갑니다.
공대생 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여자 한테 열나 디이고 복수심에 그 여자가 다니는 병원 의대 치의학 전문 대학원 준비하고 있더라 연구원 그만두고 백수짓 하면서 ㅋㅋ 니눈에는 부대 간호가 우습게 보이쥬? 여초 상위과 다니는 여자는 걍 대단하다보믄 된다 부대공 따위는 결혼몬함 걔네들 다 사짜들이 데려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 간호 물로 보고 함 넣어봐라? 만약 니가 나한테 합격한거 ㅇㅈ 하면 동문 아지매가 밥사줌ㅎ 지금도 부대 상경 안 높잖아 왜 부전공 주제에 상경부심이얔? 우리 때도 부대 연고대급 아니 였어 ㅋ 걍 한양.성대 못갈바에야 부대 간다 이럴때 ㅎ 것도 과에 따라 틀리지 내 여고 동창은 고대영교 되고도 걍 부대영교 갔으니 어짜피 부산에서 선생할꺼면 성적좋은지가 임용확율 높으니걍 돈 서울 바닥에 버리면서 갈 필요가 없찌 부대 간판빨로 우수한 성적으로 부산에서 선생하는게 더 낫거든 ㅎ 우리 때도 서울병 걸린애들은 홍대 조치원 이라도 갈라 했으 ㅎ 아님 니가 부대 간호간 남자 지인 있음 배틀 붙던가 ㅎ 아놔 걍 니는 니 자대 부심이랑 상경 부심 딱 거기 까지다 그래그래 니 마음 좀 위로 되라고 딴 애기도 해주께 ㅎ 나 동아리 여선배 부대 경영 졸업하고 다시 부대 의대 들어감 ㅎ 그래서 그 같은 동아리 의대 남선배(재수해서 의대감) 그 여자선배 앞에서는 경영대 출이라고 차마 못 까더라ㅎ 됐음? 위로 되냐?이제 상경부심?ㅎ 딱 니가 그 짝임 슈발 내가 갈땐 연대공대가 위급이여서 ㅎㅌㅊ 의대 안갔는데 그 나보다 점수 낮은 새끼는 내가 보지도 않던 ㅎㅌㅊ 의대 가서 bmw타고 병원원장이네 ㅆㅂㅆㅂ내가 더 점수 높았었는데 내가 점수 됐는데 안간거야 저 새끼는 학교 때 나 보다 성적 안좋았으니 병원 원장이라도 ㅎㅌㅊ야 이러는 현실 부정하는 그 대기업 연대 공대 출이랑 니랑 다를께 머냐? ㅎ 현실은 병원 원장이 더 지 보다 잘먹고 잘 사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 대부분은 그렇게 생각해요. 부산댄 좋은대학도 그렇다고 나쁜대학도 아닌 애매한 대학 맞아요. 그니까 대기업도 지역인재 꿀빨아도 일부만 가죠 ㅋㅋㅋ 자기객관화 빨리합시다. 그래야 공부하고 배우죠. 흥 문과니네랑 우리랑은 달라 이러지마시고요 같은 공대로서 쪽팔립니다. 안그렇습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한다고 끝나는게아니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