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무슨 이런 남자들이 다 있누
글쓴이
- 2020.11.13. 20:24
- 139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https://www.youtube.com/watch?v=rxjVUshjMkw
와 진짜 대단하다
권한이 없습니다.
몸이 다들 좋네
0
0
의젓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주름잎
저는 영상보고 셔츠 입었을 떄 멋있는 남자가 무엇인지 알게 됐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서양인 다른건 몰라도 콧대 높은건 부럽다..
0
0
의젓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주름잎
음... 동양적인 높은 코도 매력있는걸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진짜....다르다달라
0
0
깜찍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족제비싸리
진짜 ㄹㅇ... 저기서 운동 빡세게 오래 하면 줄리엔강 되는건가 싶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남들이랑은 차원이 다르네
0
0
귀여운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백합
저 사람들도 저 나라에서 상위 1프로 겟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빙하기 오면 다죽음 아시안빼고
빙하기 왔음 좋겠다....!!ㅠㅠ
빙하기 왔음 좋겠다....!!ㅠㅠ
0
1
방구쟁이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좀씀바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임 이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데헷 우월한 양/흑놈들 나오면 농담처럼 하는말임
우리가 작고 근육이 없는 이유는 추위에 적응하기 위해 진화한거다 이말이야!!!!!!흑흑
주변에 키작고 뚱뚱한 사람 있음 칭찬해줘라...빙하기 오면 넌 살아남는다고..
우리가 작고 근육이 없는 이유는 추위에 적응하기 위해 진화한거다 이말이야!!!!!!흑흑
주변에 키작고 뚱뚱한 사람 있음 칭찬해줘라...빙하기 오면 넌 살아남는다고..
0
1
방구쟁이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좀씀바귀
높은 코는 차가운 기후에 적응하기 위해 있는것 아닌가요오..
0
0
의젓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주름잎
남성 호르몬이 많아서 높아진 콧날 -> 코뿐만 아니라 근육도 잘생길텐데 추위에 약함
그리고 차가운 기후에 적응할려면 뚫려있는 구멍이 작아져야죠..아시아의 눈과 흑인의 눈을 보면 알 수 있듯이요
그리고 차가운 기후에 적응할려면 뚫려있는 구멍이 작아져야죠..아시아의 눈과 흑인의 눈을 보면 알 수 있듯이요
0
1
방구쟁이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좀씀바귀
콧속이 커야 차가운 공기를 데우기 쉬워서 추운지방에 사는 사람들은 코가 크게 진화 되었다고 알고 있는데 아닌가봐요?
0
0
의젓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주름잎
그건 첨듣는 이야기라 잘 모르겠네요 ㅎㅎ 에스키모인들 코 생김새 봤는데 흑인이나 서양인들에 비해 작은거 같은데요?
0
1
방구쟁이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좀씀바귀
주름입님 말이 맞아용 콧대가 높아야 공기가 비강에 오래 머무르면서 온도와 습도를 머금고 허파로 들어갑니다 콧대가 높은 건 환경에 적응한 결과라는 거죠
0
0
냉철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