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과 계절
글쓴이
- 2020.11.14. 19:11
- 227
학점 땜빵나서 계절로 채워야하는데
동북아시아문화교류의역사, 기업과경영 강의있던데
학기중에는 공학인증 교양이었더라고요
이런거 신청해도 학점인정되나요?
아니면 과사 물어보고 신청해야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뭐든 아리까리하다 싶으면 과사 전화하시길 바랍니다
1
0
포근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메꽃
계과 직원들은
0
0
적절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피소스테기아
ㅋㅋㅋㅋㅋㅋ 말잇못..? ㅋㅋㅋㅋㅋ
0
0
포근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메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타과생인데 기계과 직원들 만나니까 진짜 소문의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0
0
적절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