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물이 너무 자주 나오는데 콧물약 어떤게 좋을까요?ㅠ
글쓴이
- 2020.11.15. 23:37
- 322
콧물이 너무 자주 나오는데 콧물약 어떤게 좋을까요?
지금도 콧물이 너무 나와서 괴로워요 풀어도 계속나오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까다로운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항히스타민계 약물은 1세대 2세대 2.5세대로 나뉩니다.
1세대는 잠이 오고
2세대는 제 경우에 두통이 있어요
2.5세대는 처방으로만 살 수 있습니다.
1세대의 경우 드셔보고 잠이오면 2세대로 넘어가세요.
1세대가 효과가 좋고 2세대는...글쎄요ㅠ
1세대는 코미정이 있고 2세대는 지르텍 등이 있습니다. 지르텍은 약간 1.5세대 느낌이라 잠이 좀 오구요.
1세대는 잠이 오고
2세대는 제 경우에 두통이 있어요
2.5세대는 처방으로만 살 수 있습니다.
1세대의 경우 드셔보고 잠이오면 2세대로 넘어가세요.
1세대가 효과가 좋고 2세대는...글쎄요ㅠ
1세대는 코미정이 있고 2세대는 지르텍 등이 있습니다. 지르텍은 약간 1.5세대 느낌이라 잠이 좀 오구요.
0
0
어리석은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환절기고 해서 건조해서 그런듯
가습ㄱㅣ하나 설치하세요
가습ㄱㅣ하나 설치하세요
0
0
흔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스펜 같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