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언어 KoNLP 패키지 설치가 안됩니다..
글쓴이
- 2020.11.16. 20:15
- 181

시키는대로 했는데 계속 패키지 설치가 안됩니다.
한 시간동안 붙잡고 있다가 화병이 나서 여쭤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R 사용한지 몇년정도 지나긴했는데, 설치오류의 대부분은 사용자계정 이름이 한글이었을 때 였습니다. 윈도우 계정이름이 한글인지 확인하시고 한글이면 수정하거나 영어로된 계정을 하나더만들어서 해보세요
0
0
털많은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Java 끄고 다시 설치
2. 철자 틀림(큰따옴표나 작은 따옴표 구분 잘못함)
3. 경로 문제
4. R자체 문제
5. 위에 말처럼 계정문제
2. 철자 틀림(큰따옴표나 작은 따옴표 구분 잘못함)
3. 경로 문제
4. R자체 문제
5. 위에 말처럼 계정문제
0
0
친근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저거 뜬적 있는데 저게 3에서 4로 버전 올라가면서 의존성 못가져와서 그런다고 하라고요
설치 안되는거 파일은 다운로드해서 강제로 넣어주고 다시 설치하면 되더라고요
설치 안되는거 파일은 다운로드해서 강제로 넣어주고 다시 설치하면 되더라고요
0
0
서운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