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술집
글쓴이
- 2020.11.16. 22:20
- 703
외국 영화보면 라라랜드? 처럼 분위기 있는 술집 한가운데에 피아노 있고 손님들 취기 오른 상태에서 자유롭게 피아노 치고
남들 피아노 치는거 들으면서 술먹는 그런 술집 부산에 없을까요? 친구랑 피아노 치면서 놀면 좋을거 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큰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리의연인이세요?
0
0
사랑스러운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감성 이해가갑니당..술집은 아니지만 전람회의 그림에서 피아노칠수있어요
0
0
어설픈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드라마 많이.보셨누
0
0
가벼운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헬조선에선 취객한테 자유롭게 피아노 칠수있게하면
진짜 치워없에버리는거 모르시나보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