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타이 자동 으로 사야할까유? (+정장 질문)
글쓴이
- 2020.11.18. 20:13
- 47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제가 묶는거 진짜 못하거든요 ㅜㅠ
오늘 매장가서 문의 해봤는데 사장님이 자동은 안 예쁘다고 하셔서 자동을 살지말지 고민이 되네요... 자동 살까요? 아님 묶는걸로 살까요?
그리고 남성용 정장 마이 셔츠 바지 넥타이 풀로 하면 얼마 정도에 사야 적당한 가격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다른건모르겠고.. 자동이 더이쁘던데요
0
0
적나라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라벤더
.... 상술... 일까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본인판단인거같아요.. ㅋㅋㅋ 개인의견은 자동승입니다
0
0
적나라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라벤더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쁘게 묶을 자신 없으시거나 귀찮으시면 걍 자동 가셔도 ㅋㅋㅋㅋ 솔직히 유심히 보지 않는 한 구별도 잘 안 되구요..
0
0
조용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박
그쵸? 자동 가겠슴니다 고마워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다 자동 사지 않나욬
0
0
부지런한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자동쓰는데
면접에 아무 영향 없어요ㅋ
면접에 아무 영향 없어요ㅋ
0
0
신선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냥 묶는 넥타이가 디자인이 많아서..
0
0
유쾌한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동은 종류가 얼마없어요
묶는거 중에 마음에 드시는거 사서 한번 묶어두고 계속 쓰시는거 추천
묶는거 중에 마음에 드시는거 사서 한번 묶어두고 계속 쓰시는거 추천
0
0
참혹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넥타이도 노트 (knot) 별로 묶는 재미가 있는데 ...
0
0
해박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