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없어요ㅠㅠ
- 2020.11.19. 10:49
- 1017
전 친구가별로없는데..별로라기보단 없네요ㅠㅠ
다들 초중고대친구들 몇명씩있으세요?
주변에 말들어보면 족히 몇십명은 넘는것같은데
보통 친구가 몇명씩있으세요
자주보는친구들은 얼마나자주보시나요
집안이어려워지고 여러일들이터지면서 공부하고 알바하느라 어느순간 연락을못했더니 몇년지나 연락하던친구들이 없어졌어요 다시연락하기도 뭐하고..
인생을 잘못산거같아서 너무 슬퍼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름 위안받고 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인 만드시는 거 추천드립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교도 손에 꼽을 수
직장동료는 있지만 친구는 없음.. 이미 체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와중에 열심히 연락하고 사는 사람도 있겠지만 저는 그러지 못했네요 성인되자마자 수년간 단절의 상황이 굳어지다보니 스스로도 문을 닫아버렸어요
개인 연락은 없고 고등학교 친구들 소수 단톡방은 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 없다고 인생 잘못산게 아닙니다.
삼십대 중반까지 살아 본 결과... 삶에 여유가 없으면 친구가 적은게 정상입니다. 물론 또 그런 상황에서도 처지 비슷한 근처 사람하고 친구가 되어 지금 당장 정서적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사람도 생기고 도움도 주고 받을 수 있고 그런겁니다. 없다하더라도 이상한것도 아니고요.
그리고 이미 멀어졌어도 신뢰가 있는 친구면 지금 연락해봐도 괜찮습니다. 신뢰의 끈이 이어져있다면 그건 연락을 안하더라도 친구입니다.
그리고 지금 님 주변을 돌아보세요. 처지 비슷한 사람들끼리는 친구먹고 그러는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교 2년째 0명 학고반수하다 대학인생 조졌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있다에 한표
슬픔이야 사랑이야
슬픈사랑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는 스스로 만들고자 하면 생기는거 같고 그 숫자는 중요하지 않은거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있을때 자주 연락할 걸 후회되네요
멀어지니 연락 한번 하기가 힘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