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유예나 초과학기 일부로 왜하는거임?
글쓴이
- 2020.11.19. 15:48
- 498
하.. 나는 강의1개 안들어서 강제로 1학기 초과학기해야함.. 어카냐 ㅜ 이거하나때문에 부산에 방도구해야한다ㅜㅜㅜ 초과학기 메리트잇나여
권한이 없습니다.
메리트가 어디 있나요? 졸업 못하는 것보단 디메리트가 덜하니까 하는거지
0
0
수줍은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도서관 등 학교 시설이나 취업프로그램 이용하는거. 새도 스터디룸 이용할려면 학번 필요해서요
근데 솔직히 20정도 내고 이용하는거 가성비 ㅆㅎㅌㅊ인듯
근데 솔직히 20정도 내고 이용하는거 가성비 ㅆㅎㅌㅊ인듯
0
0
초라한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사람주나무
취업프로그램 많이도움되나요 이거라도해야겠다 흑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