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먹는단걸 알면 다른방법으로 하면되는데
- 2020.11.20. 18:38
- 37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풀떼기를 나물로 한거를 집안사람들이 아무도 안좋아해요.
그래서 아무도 안먹어요.
안먹는다고 갈등이 생겨요. 서로 스트레스 받아요. 음식은 음식대로 남아서 썩어요.
그럼, 그 풀떼기를 먹기 편한방법으로 바꿔서 요리하면 되지않을까요?
예를 들어 시금치 같은경우에, 시금치나물이 맛없어서 먹기싫으면
볶음밥에 시금치를 넣거나, 국에 넣거나, 그런식으로 다른방법으로 만들면되지않나요?
왜 다른방법으로 만들어먹자는 말은 절대 안듣고,
계속 모두가 싫어하는 방법을 곧이 곧대로 고집하고, 안먹는다고 화를 내고, 밥상에서 스트레스 받고,
갈등을 만들고, 음식을 썩히고 버리고 이 레파토리가 지금 몇년째인데
절대 방법 안바꾸고 한가지 방법으로만 고집하는게......하....................
진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냉장고에 나물썩는다고 나물먹으라고 요리 못하게 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시금치를 먹으면되는거 아닙니가? 시금치는 다른방법으로 먹으면 시금치가 아니라 잡초가 됩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같이 행동하지말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기 싫다는데 굳이 다른 방법으로 먹을 필요가 있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