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는거랑 먹는거말고는아무것도 안하고있어요
글쓴이
- 2020.11.21. 13:13
- 883
사는게너무힘든데
어느순간 자는거랑먹는거말고는 아무것도 안하고있어요
저같은사람은 왜살고있는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몇살?
0
0
고상한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히아신스
23요ㅠ
0
0
착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다
0
0
코피나는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아직까진 그래도 됩니다 ㅎ
0
0
침착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것도 안하는데 왜 힘듬 운동이라도 가서 하세요
0
0
멍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금목서
ㅋㅋㅋㅋㅋ ㅇㅈ
0
0
우수한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갠찬아요 쉬어가세요
0
0
따듯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같은 증상이 있었는데 해결방법 알려드립니다.
1. 일어나는 시간에 대해 죄책감을 가지지 않는다.
2. 일어나면 씻고 밖으로 나온다.
3. 가고 싶은 곳으로 간다. (거기가도 뭐하겠어라는 생각이 들어도 집에 있으면 똑같으니까 나가자라고 생각한다.)
4. 가고 싶은 곳이 없으면 보고싶은 사람을 만나러 간다.
5. 위에 해당사항이 없으면 그냥 동네를 걸어다닌다.
일단 이거 하루 해보세요. 괜찮으면 일주일 더 해보세요.
무조건 집에서 나오세요.
일단 나오면 하고싶은 게 생깁니다.
1. 일어나는 시간에 대해 죄책감을 가지지 않는다.
2. 일어나면 씻고 밖으로 나온다.
3. 가고 싶은 곳으로 간다. (거기가도 뭐하겠어라는 생각이 들어도 집에 있으면 똑같으니까 나가자라고 생각한다.)
4. 가고 싶은 곳이 없으면 보고싶은 사람을 만나러 간다.
5. 위에 해당사항이 없으면 그냥 동네를 걸어다닌다.
일단 이거 하루 해보세요. 괜찮으면 일주일 더 해보세요.
무조건 집에서 나오세요.
일단 나오면 하고싶은 게 생깁니다.
1
0
건방진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