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서류 탈락
글쓴이
- 2020.11.24. 01:24
- 1181
자소서 개열심히 썼는데
경험-경력기술서 글자수 모자라면 탈락시킨다는 말이 있는데 진짠가요?
맞다면 저는 탈락 예정이네여 흑흑
3000바이트중에 2600바이트 썼는데 흑흑
자소서는 2000바이트 꽉꽉 다채웠는데 흑흑 젠장 빌어먹을
권한이 없습니다.
2600이면 충분할거에요
0
0
병걸린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서류붙은애들도 95퍼 이상이 필기에서 다 떨어짐
어차피 필탈이라 서합 기쁨ㄴㄴ
어차피 필탈이라 서합 기쁨ㄴㄴ
0
0
수줍은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꽤 높은 사기업인데도 3천에 2천밖에 안썼는데 붙어줌
0
0
즐거운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정도는 갠차나여
ibk 서류는 2:1수준이라 웬만함 다 붙으니
걱정마세요
ibk 서류는 2:1수준이라 웬만함 다 붙으니
걱정마세요
0
0
초라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서류 경쟁률 빡센디,,,
0
0
센스있는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하늘말나리
아무리 그래도 서류는 쉬움.. 최종합격이 문제지
0
0
무례한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