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제가 사는 원룸에 사람들이 방 보러 엄청 많이 왔던데
글쓴이
- 2020.11.24. 15:31
- 981
보통 방 구하는건 신학기 이전에 많이 구하지 않나요?
아직 11월 말... 좀 있으면 기말 기간인데 왜 이맘때 방구하러 다닐까요?
우연인지는 몰라도, 뭔일이 있는가 했네요.
글찮아도 오전에는 부곡동 아파트 화재때문에 엄청 어수선했는데.... ㄷㄷㄷ
그리고 코로나로 내년에 신학기에 수업이 어떻게 될지도 모르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기말 기간에 맘 놓고 공부만 하려고 그런게 아닐까요??
0
0
절묘한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방은 이때 미리 찜해둬야함
0
0
흐뭇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이 ㄹㅇ 집 구하는 시즌임
11월말이잖아요. 몇달전에 집주인이랑 쇼부를 봐야죠
11월말이잖아요. 몇달전에 집주인이랑 쇼부를 봐야죠
0
0
근엄한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