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화학 질문좀 받아주세요 글쓴이 2020.11.25. 18:56 246 2 첨부(1) 첨부(1) 1. 1606297357831.jpg File Size: 555.4KB/Download: 0 5.9에 ac좀 부탁드려요.. 자발인지 비자발인지.. 는 a 비자발, b평형이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즐거운 이고들빼기 20.11.25. 22:31 둘다 0 0 0 즐거운 이고들빼기 댓글 내용 복사 둘다 0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즐거운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즐거운 이고들빼기 20.11.25. 22:37 즐거운 이고들빼기 a) q=0이니께 엔트로피 변화가 0c) 엔트로피는 온도에 대한 함수니까 0 -> 이거는 불확실 0 0 즐거운 이고들빼기 댓글 내용 복사 a) q=0이니께 엔트로피 변화가 0c) 엔트로피는 온도에 대한 함수니까 0 -> 이거는 불확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즐거운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