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운전면허학원 추천부탁드립니다
글쓴이
- 2020.11.26. 07:10
- 43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부산대에서 최대한 가까울 수 록 좋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동래 경찰서 근처에 있긴한데
0
0
서운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회향
동일 운전면허학원 말하시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네
0
0
서운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범어사쪽애도 괜찮다고 들었어요
0
0
똥마려운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남동생 사촌동생 전부 명진 자동차 학원가서 땄음 해운대 우동
0
0
서운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습하고 시험칠 때 주변 교통 상황이나 교통량 생각하면 범어사역 근처 현대자동차학원이 그나마 편할지도? 동일이 좀 더 좋긴한데 거기 차가 너무 많아서 도로주행할 때 힘들수도.. 평소 출퇴근할 때 동일 차들 많이 보이는데 좀 불쌍햐보일정도
0
0
잉여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덕포운전면허학원에서 했는데 좋았어요 강사가 친절하게 친구처럼? 잘 가르쳐줬어요 엄마뻘되는데... 시험은 북부면허학원에서 쳤는데 도로가 평지라서 시험치기 좋았어요
0
0
적절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