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가 두개면 지방 할당제
글쓴이
- 2020.11.26. 18:59
- 64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만약 부산대 졸업하고 학사 편입으로 서울권 대학을 졸업하면
학사가 두개잖아요? 그럼 지방할당제 받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못받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1
4
푸짐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노박덩굴
서울대가 아닌 서울권이라했는데;;요?
0
0
신선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nde~!
0
0
유쾌한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됩니다. 최종학교봅니다.
0
0
교활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식적으로 그런 방식이 되면 모든 사람이 다 그렇게해서 편입 개떡상하겟네 ㅋㅋㅋㅋ
0
0
과감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2,3분만 검색해도 정보 다나온다
그리고 서울대 편입할일 없으니 걍 공부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