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수제디저트 맛집 추천해줘유
글쓴이
- 2020.11.26. 19:09
- 315
스테이히얼투데이가 문을 닫는다는 소식을 듣고 조각케이크 파는 수제디저트 가게 부산대근처에 또 어디가 있을지 여쭙습니다.
소울, 인디저트, 이니아는 안답니다ㅠ
단품이 맛있는 곳도 좋아요
배민하는 곳 있어도 알려줘요~
가네쉬는 맛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보노베리:조각케익은아니지만 타르트가 맛있어요 케이크고 있긴있어요
0
0
억울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카오두
오직 그대만
오직 그대만
0
0
육중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보리
오직 그대만 케이크집이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