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실영1 버리시는분 쪽지주세요 글쓴이 2020.11.27. 12:15 141 1 4학년인데 또 실패함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이상한 갈대 20.11.27. 12:52 진작에 듣지 그랬뉘~ 0 0 이상한 갈대 댓글 내용 복사 진작에 듣지 그랬뉘~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이상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