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타 탈퇴함
글쓴이
- 2020.11.28. 05:13
- 125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남녀 싸움 글 보고 토 쏠려서 탈퇴 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마이피누 죽은건 안타깝지만 예전 논란 같은 게 에타로 넘어가 클린해진건 좋은 것 같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피누 아직도 살아있어요 ㅠㅠ
1
0
외로운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에타가 끔찍해서 전 신입생때부터 계속 여기있네요
0
0
냉철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
쓰레기 커뮤니티하면 인생낭비임
쓰레기 커뮤니티하면 인생낭비임
2
0
털많은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엔 에타가 클린하고 마이피누가 더럽다는 말이 많았는데 반대가 됐네
0
0
활동적인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
클린 피누
클린 피누
1
0
더러운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 마이피누에 있는 사람들은
댓글로 싸우고 있을만큼 한가하지도 않고
에너지가 넘치지도 않아서 ㅋㅋㅋㅋㅋ
댓글로 싸우고 있을만큼 한가하지도 않고
에너지가 넘치지도 않아서 ㅋㅋㅋㅋㅋ
0
0
무심한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0
0
깨끗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