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공기업 B매치 정도면
글쓴이
- 2020.11.30. 14:53
- 136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직렬 차치하고 들어갈 수만 있다면 좋은 곳일까요?
대민업무가 엄청 많다던데..
돈도 그렇게 많이 주는편이 아니라고 하고..
대민 거의없는 A매치는 어떤 사람이 가는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대면도 많고 돈은 더 적은 공단급에 비하면 월등히 좋으니 비벼볼 수나 있는 상탠지 자가진단 먼저 해보시길
10
2
조용한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오리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다부진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오리나무
ㅋㅋㅋㅋㅋ팩폭ㅋㅋㅋㅋㅋ
0
0
의젓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민업무 없는 직업은 거의 없습니다.. 없으면 직장내부 사람들이랑 스트레스 받는거구요. B매치면 대기업 영업직들보다 많이 주는데 많아요!
0
0
무례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고말고를 떠나서 못감
1
0
꾸준한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공은 금공이죠
0
0
무례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에이매치인데 비매치는 다떨어지고 에이매치만 붙음
0
0
병걸린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